[19' 9.02 ~ 11.01] 교보증권 RPA 확대사업 완료

이비소프트

이비소프트는 교보증권 시범사업에 이어, RPA 확대사업까지 성공리에 마무리 하였습니다.

대상 업무는 총 29개 업무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이 중 13개 업무는 이비소프트 컨설턴트가 개발/적용 하였고 16개 업무는 교보증권 IT 담당자들과 함께 개발 완료 하였습니다.

교보증권 IT담당자 교육과 더불어 프로젝트 수행에 어려움에도 기간 내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오픈 완료 하였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확대 사업에서는 RPA 뿐 아니라 이비소프트가 직접 개발한 관리포탈도 함께 납품되어 운영관리에 더욱 용이성이 추가 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자동화 선정부터 분석, 설계 및 구현, 모니터링 단계를 거쳐 ROI까지 도출해내는 기업 내 자동화 프로세스를 전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을 위해 제공된 관리포탈 서비스는 RPA 서비스와 함께 더욱 활용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RPA 포털은 기업의 전사적 차원의 자동화 업무 선정에서 분석, 설계 및 구현, 모니터링을 통해 ROI를 자동으로 도출하는 기업 내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협업하는 시스템 입니다.



 

* (주) 이비소프트는 CheckMATE RPA 국내 최초 기술 총판사로 RPA 포탈 및 결함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시메이션과 기술 총판사로 현재까지 약 30여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회사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