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News from
EBSOFT

이비소프트-시메이션, '체크메이트 RPA·플로우마인' 기술 협약


 

▲ 프로세스 자동화(프로세스 마이닝 플랫폼) 기업인 이비소프트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를 이용한 업무 자동화 전문기업 시메이션과 인공지능(AI) 기술 발전과 4차 산업발전을 위한 기술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이비소프트는 자사 프로세스 마이닝 플랫폼인 플로우마인(FlowMINE)에 RPA 프로세스 모델링을 자동 적용해 국내 고객의 적극적 RPA 도입을 도모한다.

RPA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로봇을 통한 업무 기록으로 플로우마인의 프로세스 마이닝 기록 내용을 분석·시각화해 RPA 적용이 필요한 업무를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프로세스의 전체적 모습을 빠르고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플로우마인은 RPA가 적용된 전체 프로세스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해 추가 개선 기회를 도출하며, 프로세스 마이닝 결과를 RPA 프로세스에 자동 생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한다.

성원상 대표는 "이번 기술협약을 시작으로 RPA 기술을 더욱더 확대하며 빠르고 정확한 업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플로우마인과 체크메이트 RPA의 기술이 만나 국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체크메이트 RPA는 시메이션이 개발한 RPA 솔루션으로, 이비소프트는 체크메이트 RPA 솔루션의 국내 총판 및 기술 지원 역할을 맡고 있다.

이비소프트는 우리에프아이에스와 교보증권 등에 체크메이트 RPA 서비스와 관리 포털 제품을 납품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제품 상세보기
RPA 커뮤니티 최신글
이비소프트

  02-2026-8413
  support@ebsoft.kr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81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