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소개된 이비소프트의 최신 소식을 보여드립니다.

이비소프트, 프로세스 마이닝 도구 '플로우마인' 출시

2020-04-29
2020-04-29


 


▲ 이비소프트는 기존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관리포탈 솔루션에 프로세스 마이닝 기능을 추가한 '플로우마인(FlowMINE)'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세스 마이닝은 데이터 마이닝 방법의 하나로 결과 데이터에 집중하는 기존 데이터 마이닝과 달리 공정 과정 전체를 분석하고 시각화해 효율적 개선 및 발전을 이루는 빅데이터 활용 및 관련 기술이다.

플로우마인은 RPA 도입을 위한 프로세스 자동화 영역을 선정하는 가운데 RPA 적용 업무 프로세스를 결정하며 우선순위 설정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RPA 도입 전후 비교 분석으로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개선 및 활용 데이터를 제공해 향상된 프로세스 자동화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폭스바겐, 라보뱅크, 푸르덴셜, 카카오M 등 국내외 선도기업은 사내 공정 개선을 위해 프로세스 마이닝 도구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 플로우마인을 통해 국내 4차 산업 확산이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비소프트는 기업 정보시스템 품질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을 목표로 2017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교보증권, 우리FIS에 자사 솔루션 RPA 관리포탈을 납품·운영하고 있으며, 품질 솔루션 공급 서비스 및 유지보수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원문 : https://www.yna.co.kr/view/AKR20200428118600848?input=1195m